안티기독교활동/아프칸 탈레반 인질사태

조작된 자료에 의한 샘물교회 교우 피랍사건을 구성한 만화

시골마을 주민 2013. 6. 18. 19:09

2007년에 발생한 아프칸에 봉사활동을 하러 간 샘물교회 봉사단원들을 탈레반이 납치한 피랍사건은 안티기독들을 결집시켜 그 실체와 정체성을 드러내게 한 기폭제가 되었습니다.

안티들은 온라인 상에서 엄청난 폭언과 비방을 쏟아내었는 데 자료의 조작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아래는 사건이 지난지 몇년 후에도 여전히 조작되고 왜곡된 자료를 가지고 안티들이 활동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이미지 자료입니다.

안티기독들의 거짓된 행동과 집요함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

 

아래는 이미지 자료의 대본입니다.

샘물교회 교우들이 피랍되던 2007년 7월 당시 아프칸은 여행 금지구역이 아닌 주의 지역이었습니다.

정부에서 여행을 만류한 적도 없습니다.

따라서 정부에서 티켓을 취소한다고 한 적도 없고 샘물교회 측에서 소송을 한다고 주장한 일도 없습니다.

정부에서 귀환을 위한 전용기를 보낸 적도 없으니 귀환 거부도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몸값 지불 금액도 근거가 없는 일입니다.

아래에 게시된 만화는 안티들이 조작한 거짓말에 의해 제작된 만화인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안티활동을 위해서라면 자료도 조작하고 거짓말도 불사하는 안티들의 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아래는 반기련에 올라온 샘물교회 피랍사건을 위에서 제시한 조작된 자료에 의해 이미지 자료로 구성한 것입니다.

 

 

잊지 맙시다. 똥물교회 피랍사건!!
글쓴이 : 하얀상자 날짜 : 2011-12-03 (토) 13:40 조회 :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