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의 운영기간 중,
홍대 입구, 명동, 대학로 및 분당, 대전, 부산등지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10년을 넘는 기간을, 기독교의 해악을 알리는 "거리 판넬 전시회"를 매월 개최 해 왔습니다.
2010년 판넬 전시회 중...
이러한 판넬 전시회는,
첫째, 집회신고를 하여야 하며,
둘째,전시회에 사용되는 판넬 보관,
세째, 전시회 당일 판넬 운반 및 설치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동안, 회장님과 바압님께서 돌아가며, 집회신고 및 판넬 보관,
전시회 때 마다 운반하는 등의 수고를 해 주셨습니다만,
현재는 두 분 모두 상황이 여의치 않아, 판넬 전시회를 개최하지 못하고 있어,
판넬 전시회를 개최하던, 매월 마지막 토요일을 "정기모임"으로 대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반기련은 회원님들의 참여로 운영되는 사이트 입니다.
오프활동 역시 회원님들의 적극적 참여가 있어야 가능한 행사입니다.
이에, 금일 "정기모임"에서 논의 된 내용을 알려드리오니, 회원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오프 행사에 사용되는 판넬의 보관, 이동을 담당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가칭 : 오프팀장)
- 판넬이 많은 관계로 차량을 소지 하여야 할 것이며, 연료비는 반기련에서 제공해 드릴 것 입니다.
(해당 경찰서 집회신고는 회장님이나, 운영진측에서 책임지도록 할 것 입니다.)
-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께서는 댓글이나, 쪽지를 주시기 바랍니다.
2. 최근 운영비용이 많이 부족한 실정이니, 회원님들의 많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13여년동안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운영비용이 풍족한 적도 없었지만, 최근들어서 경제 사정이 안 좋은 탓에,
회원님들의 후원금이 많이 줄어든 상태 입니다.
회원님들의 후원금 지원이 절실하오니, 부디 많은 관심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회원 1인당 월 100원씩만 후원금을 주신다고 해도, 월 180만원이라는 금액이 될 수 있다는....)
3. 그 외, 다른 오프 행사, 사이트 활성화등의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 고양이 목에 방울을 걸려면 누군가는 방울을 들고 고양이에게 가야 합니다.
정작, 자신은 활동하지 않고, 다른이에게 활동을 해달라는 식의 글의 게재는 가급적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