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교활동/아프칸 탈레반 인질사태

아프칸 피랍자들을 조롱한 강성 안티 한잔

시골마을 주민 2020. 1. 12. 00:53

'한잔' 이라는 기독교 안티는 지금은 폐쇄된 한겨레 커뮤니티 토론방에(주로 종교토론방) 4000건 이상의 게시물을 올리며 활발하게 활동했던 안티기독입니다.

그외에도 아고라와 불거토피아 반기련 등에서도 활동한 강성안티입니다.

아프칸에 단기선교봉사활동을 하러 간 단기팀이 탈레반에게 피랍되었을 때에는 피랍자들에게 악담을 하는 악성 게시물을 올리며 적극적으로 안티활동을 했습니다.

아래는 그가 탈레반에게 피랍자들을 개종시키라고 하면서 피랍자들을 폄하하고 조롱하고 있습니다.

\\\\\\\\\\\\\\\\\\\\\\\\\\\\\\\\\\\\


탈레반에게 썼던 편지 [23]

한잔

주소복사 조회 1184 07.08.08 02:56 신고

즐겨찾기

 

본의 아니게 민폐를 끼쳐 미안하다..인질 한 두명 잡아 갖고 장사하다 떼거지로 붙잡아 첨엔 무슨 종합선물 세트 받은 기분이었겠지만,시간이 갈 수록 관리하기 힘들지...? 아프다고 징징 거리지..뭐가 먹고 싶다고 징징 거리지.

돌보는 너희도 참..이만 저만한 고생을 하는게 아닐게다.

 

그러길래 사람을 가려 잡아야지. 그렇게 감당 못할 쪽수를 대번에 잡아두면 어쩌니...

 

너희들도 독한 놈들이지만,잡힌 걔네들도 독종이거든.

나라에서 말리고 가면 디질 수도 있다고 말렸는데 간 것들이거든. 그리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걔들이 통성기도라는 걸 하두 해대서 가는 귀가 단체로 먹었다는 구나.

 

탈레반이 아니라 "달래반"으로 들었대드라.. ..한국 유치원엔 개나리반 철쭉반 그런게 있듯이 걍 달래반인 줄 알았데.

해서 달래반이 뭐가 무섭냐며 떠난 멍충이거거든.

 

암튼 한국은 몇일째 같은 뉴스 같은 멘트를 접하느라 조금씩 피랍자와 너희들 얘기에 조금씩 식상해져 가는 중이야.

 

그러지 말구 애들 걍 풀어주라..그거 잡아둬서 뭐하냐. 너희도 알자녀..아프간 정부가 안풀어주고 미국애들이 허공 처다보는데

우리라구 뭐 용빼는 재주 있간디? 그렇다고 여태껏 걔들 뒷치닥 거리 하느라 들어간 정신적 물질적 비용은 한국정부에 들이밀지 말고 걔들 내보낸 가족과 교회쪽으로 청구 하구.

 

그리고 사적으로 간곡히 부탁 하나 할까 한다.

 

개들 개종시켜 보내라.

이슬람으로... 살려주는 옵션에 포함 시키면 안되겠니?

 

왜그냐면,분노한 한국 네티즌에게 "너거는 가족두 & #51022;? 생명의 소중함도 모르냐"라고 삿대질 하던 7독들의 반응을 좀 보고 싶어 그래. 생명이 소중하고 고귀하다면 그깟 종교가 대수겠냐마는 한국 꼴통 먹사들과 7독들은 그게 아니거든.

 

제발 걔들 개종 좀 시켜 보내줘.?

 

한국도 덥고 내가 사는 미국도 덥다. 너희가 사는 그쪽은 오죽하겠냐.

건강들 하고, 앞으로 인질들 잡을땐 좀 가려 잡고..애들은 더 이상 죽이지마라.

죽이는것 보다 개종시켜 보내는것 그게 훨씬 더 명분이 있을 거다.

그리고 근처에서 난로 장사하는 모합멧 압둘리 사장에게 안부 좀 전해주고.

그럼 담에 또 편지 쓰게.

 

from 한잔이가.

 

===========================================================================

 

몇일전에 썼던 글입니다  

이슬람으로의 개종이라...몇 명은 숙고하겠다라고 했다죠  

저들이 살아 돌아오길 바라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조금씩 드러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