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교의 목표와 노선

반기련 선언문(제안)

시골마을 주민 2021. 9. 30. 17:49

아래는 'jabcho51'라는 안티가 개인 블로그에 사적으로 제안한 반기련 선언문입니다.

2003년 반기련이 출범할 당시에도 반기련 선언문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선언문은 이 글의 필자가 밝힌대로 개인적인 제안일 뿐입니다.

그러나 안티기독교 추구하는 목표, 지향점, 실행 방법 등이 축약되어 있기 때문에 안티기독들이 활동을 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반기련은

미신을 믿는 세력, 인간의 숭고한 이성을 짓밟는 세력에 대항하여 합리적사고, 이성적판단, 진실을 추구하는 사람들, 무엇이  후세의 인류에게 보다 이용후생이 되는가를 생각하는 지성들의 모임입니다.

인간세상에서 진리와 진실을 추구하는 것처럼 가치있는 일은 없습니다.

 

문명인으로서 거짓과 기만임이 분명한 허접한 기독경을 믿는다는 것은 인간에 대한 모독입니다.

 

위로받고 싶어하는 인간의 심성에 교묘히 파고 들어와서 악의 씨를 부리는 기독교는 문명의 발전과는 반대방향에 서 있으며, 그 독소가 강하여 인간의 건강한 정신을 마비시켜 자유로워야 할 인간정신을  좀비가 되게 만든다는 게 가장 큰 악입니다.

 

인류사에 있어서 십자군전쟁, 종교재판, 마녀사냥,화형,과학말살, 면죄부판매, 침략, 살육등 악행만을 저질러온 종교가 기독교입니다. 이 종교는 근본적으로 저주의 종교이며,

종말론을 퍼트려 개인의 재산을 약탈하고, 끊임없이 미신을 주입시켜 인간으로서의 자존감, 숭고한 인성을 미신에 저당잡히도록 하고있어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도 근절 되어야만 할 종교입니다.

 

목사의 안수기도로 불치병을 치료한다는 것은 과학적 사실이 아닌 분명한 거짓이거늘

 이 거짓으로 사람들을 현혹하여 세계에서 제일가는 큰 교회를 세운일도 한국에서 일어났습니다.

부끄러운 일이지요.

 

인간의 정신은 모독을 받지 않아야 합니다!

 

인류는 먼 원시시대부터 조금씩 지혜와 지성을 발전시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눈부신 과학문명을 탄생시킨 인류가  거짓과 기만이 분명한 그 따위 허접한 기독경에 홀려

정신 빠진 사람처럼 거짓에 아부하고 기도하는 꼴을 이성이 있는 인간으로서 가만히 두고 볼 수만

없는 것입니다.

반기련은 들불처럼 일어나야 합니다!

 

과학이 점차적으로 미신을 타파해 왔지만,

야훼와 예수의 미신을 추종하는 무리가 많은것은 그 경전의 허접함에도 불구하고

그 독소가 너무크기 때문이겠죠.

 

반기련은 이처럼 인간세상에 독소가 큰 이 경전을 파괴하려 합니다!

현대문명과는 너무도 어울리지 않는 거짓과 기만 덩어리,

 

인간의 존엄성을 짓밟고 있는 기독경의 오류와 모순과 기만을

여지없이 파헤쳐 세상사람들에게 진실이 무엇인지를 밝히고

거대한 사회악이 된 기독교에 더 이상 빠지지 않도록 계몽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반기련의 사명입니다!

 

 

 

*위의 글은 운영진과의 상의없이 올리는 제 사견에 불과함으로 참조만 할 사항이지

 어떤 구속력이나  영향력도 없는 제안에 불과합니다. 

 

출처 : jabcho51의 블로그 (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