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이라 할지라도 글작성자의 IP는 기록되므로 책임 질 수 없는 내용은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한종련 홈피에도 같은 내용이 올라왔는 데 본문 아래에 올라온 댓글만 스크랩하여 왔습니다. '이돌'은 전직 목사입니다. 그가 쓰는 용어를 보면 아니가 아니라고 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교회를 비판한다고 안티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그 언행을 보면 안티인지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오우~~ 개독들 무슨 말을 더하리요 ! 저 지럴 하면서 나라 사랑 ! 민족을 위하여 기도회 ! 작은 것에 충성치 아니하면서 어찌 큰 것에 충성하리요.. 예수의 경고이다. 오늘날 개독교인들은 예수의 경고를 아주 개무시 하면서 예수를 경배한다고 하니 그 예수가 어찌 성경의 예수인가! 니들이 새로 맹근 개예수이지! 개독은 박멸만이 최고! 자나깨나 꿈속에서도 개독은 박멸 ! 할렐루야!
교회신자들의 차량도 있지만 주변에 거주하는 차량도 있다는 사실 알고 있는지요. 교회하고 문제이면 교회하고 상대를 하셔야지 왜 주변에 주차하는 차량을 가지고 시비를 거시는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종개련땜에 단속된다면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피해는 종개련에서 보상 할 건지? 제발 주변차량은 가만히 놔두시고 교회하고 싸우세요 응원 할테니까~ 카메라 들고 다니시는 분이 코난님 이신가요. 지켜보겠습니다.
불법주차 법적인 문제 상식적 접근 신고하면 무조건 신고자가 이기게 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불법차량이 아무리 많아도 신고를 않기 때문에 그려러니 넘어가는 관습일 뿐이죠~ 신고로 이어진 민원은 무조건 100% 이기는 보장이 법으로 되어 있으니 수고하는 만큼에 개선이 이루어 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