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들의 갈등

고수 안티기독 짜장배달 반기련 갈등때 주류 측에 서다.

시골마을 주민 2012. 12. 29. 20:03

2005년 10월 '영자의 난'으로 일컬어지는 반기련 분규때 어제까지 동지였던 안티들이 서로를 비방하며 험한 말을 주고 받다가 일부 안티들이 이탈하였습니다.

물론 전에도, 2005년 영자의 난 이후에도 회원들간의 갈등 끝에 반기련을 떠난 안티들은 많습니다.

그중 이론과 투쟁성을 겸비한 여러 안티들이(이드- 후일 다시 복귀, 문학비평, 러셀, 광복군, 몰러, 김장한, megod, 디스플러스, 인드라, 신비인, 인즉신, 거울, 빛고을 등) 반기련을 떠난 것은 안티기독교의 중심을 자처하는 반기련으로서는 큰 손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2005년 영자의 난때 고수 안티의 한명인 '짜장배달'은 반기련의 남은 측에 섰습니다.

그는 서버 운영자였던 '옹기'를 비판하고 나섭니다.

옹기는 2005년 5월 경기도 연천에 반기련 중앙사무실이 개소되었을 때 안티기독교 역사상 처음으로 유급사역자로 일했던 안티입니다.

짜배는 서버관리자는 전문 안티가 안티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상근 유급 안티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던 이드, 문비, 러셀, 옹기 등 이탈한 안티들의 주장에 대한 반박이기도 합니다.

짜장 배달을 비롯한 반기련에 잔류한 안티들은 어제까지 동지였던 옹기를 인신공격하며 독한 말을 쏟아내고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를 향해 욕설을 퍼붓던 안티들이 동지들끼리 갈등에도 기독교를 안티하며 내면화했던 증오의 언어를 분출시키는 것입니다.

 

아래는 지금은 폐쇄된 한국 기독교 성서포럼에 게시된 짜장 배달의 게시물입니다.

===================================================================================

 

 

30092  직업 안티! [2]  짜장배달 2005-10-28 48

이름 짜장배달 [ IP : 221.159.144.172 ]

제목 직업 안티는 반드시, 꼭 필요하다. 
 
반기련의 안티들은 기독교를 반대하는 기독교 박멸론자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기독교 박멸의 방법론과 전략을 갖춘 사람들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기독교를 박멸하기 위한 이론과 전략을 창출해 내는 사람이라면 그는 전문적인 안티일 것입니다.
기독교 박멸을 위해서 반기련의 회원들이 급여를 제공해서 그의 생활을 보장해 준다면 더 없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서버 관리자나 출판물 편집자는 반기련의 일꾼들일 뿐입니다.
서버 관리자나 출판물 편집인은 안티로서 역량이 없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서버 관리자가 전문 안티인양하는 것은 넌센스입니다.


더욱이 반기독교운동에 역행하는 회원들의 아이피 차단과
회원의 강퇴를 능사로 삼는 서버 관리자는 안티로서는 실격이라고 하겠습니다.

서버 관리 잘하라고 지급한 급여에 대한 임무 조차도 망각한 사람이 무슨 안티의 자질이 있겠습니까?


물론 반기련이란는 단체에 급여를 받는 종사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중이 떠중이가 직업안티인양하는 망동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

그냥 급여를 받는 반기련 종사자와
안티로서 리더의 소양을 갖추고 기독교 박멸의 이론과 전략을 창출해 내는 전문적인 안티는 차원이 다른것입니다.
아마도 전문적인 안티는 대통령 처럼 임기제로라도 추대되는 형식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백수들이 반기련 사무실에서 죽치고 있으면서 전문안티나 직업 안티를 자처한다면 반기련에 회비를 내는 회원들은 틀림 없이 봉 일것입니다.

 ========================================================

 

HTML소스보기
[ 자유인 ] 님께서 말씀하시는 전문안티는 운영이사에 해당됩니다. 운영진은 관리를 책임지고 재원마련 등 후원을 해야 할 것입니다. 직업(전문)안티는 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게 급여를 받으며 활동을 하는 실무자들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서버 운영자나 사무실 관리, 회원 관리 등 관리직도 필요하겠지만 이론적 토대나 전략을 연구하는 요원들이 필요합니다. 직업(전문) 안티는 이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2005-10-28
19:29:40 


[ 짜장배달 ] 이번 사태로 인해서 아직까지 반기련의 발목을 잡고있는 옹기쟁이 이 사람은 개독 프락치라고 여겨질 정도입니다.
개독 프락치의 사실 여부를 떠나서 작금 반기련에 극심한 피해를 주고있는 당사자가 바로 옹기쟁이 이 사람입니다.
아직은 반기련 회원들의 열정적이고 자발적인 봉사를 이끌어 내는데 총력을 기울여야 할 단계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터넷환경은 무궁무진한 무형의 자산을 창출 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받은 회비는 무얼하느냐구요! 반기련 회원에게 주어야 되는 급여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반기련의 지명도를 높이기 위한 오프 활동등 재원이 결코 넉넉하지 못 할 것입니다.
천만원으로 관리자 세사람의 급여를 제공한다구요? 이러한 발상은 대부분 반기련 회원의 정서에 맞지 않을 것이 분명합니다. 아마도 반기련이 자멸로 가는 길을 택한것이라면 모르지만 말입니다. 2005-10-28 19:51:27 


[ 미친남자 ] 좋지도못한 나쁜곳에 헛돈쓰려하다닌 참한심하단얘기밖엔 드릴수없군요.
쓰잘떼기 없는짓으로 기독교에 핍박을가하면 당신들인생이 바뀝니까?

2005-10-28 22:07:12 


[ 빛나는쇠 ] 푸 하하하~~
정말이지 웃지않을 수 없다....
쓰레기통 나누어 먹기군....
돈을위해 안티를 한다....
한심한 인간들 돈때문에 더러운 짓거리나 하는 미친 인간들...
너희들은 그 돈으로 인해 무엇을 잃는지나 알고있냐....
이러고도 너희들이 무슨 글을 올린단 말이냐....
정말이지 예전에 안티들이 그립다....이런.....
그들은 최소한 순수성과 진리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다...
이 한심한 인간들아....
 2005-10-29 08:13:50 


[ 主님 ] 돈을 위해 안티를 하는게 아니지?
그럼 개먹들은 돈을 위해 먹사하니?
사기치기 위해서 개먹하는거고,
그런 사기를 쳐부수기 위해서
전문적인 안티가 필요하다 이거아니겠어!
당연히 전문적안티 전사가 있어야 한다면
당연히 목에 풀칠을 해야하지 않겠니?
개독들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2005-10-29 09:37:31 

 

\\\\\\\\\\\\\\\\\\\\\\\\\\\\\\\\\\\\\\\\\\\\\\\\

 

0089  반기련 사태! [3]  짜장배달 2005-10-27 69

이름 짜장배달 [ IP : 221.159.144.172 ]

제목 반기련 사태!  
 
일취월장하던 반기련에 걸림돌이 생긴것은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이번의 사태는 안티운동에 있어서 전화위복이 될 것이다.

짜배는 진작에 반기련이 스스로의 정체성을 점검 할 때가 되지 않았나 지적했던 바가 있다.

왜냐하면 개독교에 짖어 대기만 하는것이 안티의 본분이 아니기 때문이었다.

만일 그런것이 안티라면 지나가는 개독만 보아도 짖어 대는 우리집 똥개도 안티일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반기련사태는 철학이 없는 사이비 안티의 탐욕에서 비롯된 것이다.

서버 관리자였던 옹기쟁이라는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다.

이미 환부가 드러났으니 치료하기가 오히려 쉬울 것이며

이와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반기련의 전력을 다지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악전고투 속에서 성장한 투사는 천지신명과 온갖 귀신들도 그를 도와서

백절불굴의 맹장으로 거듭나게 하기 때문이다. 

HTML소스보기

========

[ 主님 ] 짜배님 의견에 올인!
한층 성숙한 반기련으로
거듭나기 위한 계기가 될것이라 믿습니다. 2005-10-27 23:06:42 

---------------------------------------------------------


[ 장무식 ] 옹기쟁이?

원래 개독들이 여호와의 미친 요자분 심야 널뛰기식 만행과 우행을 합리화하기 위하여 잘 쓰는 옹기쟁이의 비유에 등장하는 것이네요.

여호와는 옹기쟁이시라 이 세상 만물을 꼴리는데로 만들어 보았다가 작품이 맘에 안들면 하시라도 깨뜨려버린다나요?

즉,옹기 주제에 옹기쟁이의 난동을 탓하거나 원망할 자격이 없다는 해괴망칙한 비유입죠.

그런 의미에서 옹기쟁이는 개독 프락치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아님,자기가 맹근 건 지 꼴리는데로 바사조지겠다는 의중을 담은 독선적인 불순 파괴분자가 아닐까요
?

2005-10-28 07:15:28 


[ 짜장배달 ] 옹기쟁이가 개독의 프락치인것은 아직 확인되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사태가 발생하기 전 부터 옹기쟁이는 안티로서 사상과 자질이 의심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반기련에서 그런자의 자질을 검증하지 못하고 그에게 유일하게 월 90만원씩의 월급을 지불했다는 것은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옹기쟁이가 반기련으로 부터 월급을 받은 자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서버를 반환하지 않는 등의 행태로서 반기련의 활성화에 걸림돌로 작용하는 짓은 개독스런 독단으로 보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2005-10-28 08:5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