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교 비판

사이코패스 범죄인은 억지로라도 기독교인을 만들어라. - 안티의 전략

시골마을 주민 2013. 1. 24. 13:08

박삼중이라는 스님은 사형수를 교화하는 데 헌신하신 분이다.

물론 개신교회와 가토릭에도 사형수나 재소자의 교화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이 계시다.

대부분의 사형수나 흉악범들이 교도소에서 헌신적인 종교인들의 교화활동에 감화되어 종교를 갖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이들의 종교는 물론 이들에게 감화를 준 분의 종교를 따르게 된다.

이분들의 현재 종교는 그들이 교도소 안에서 믿고 있는 종교가 된다.

 

범죄자와 종교와의 관련성을 알려면 범죄자가 범행 당시의 종교가 무엇이었는가를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가 수감 중 믿게 된 종교는 그의 범행과는 연관이 없을 것이다.

박삼중 스님이 교화시킨 사형수의 종교는 불교겠지만 그가 범행 당시 종교가 불교가 아니었다면 불교와 그의 범죄와는 연관성이 없는 것이다.

==============================================================

 

그런데 안티기독들은 기독교를 비하하기 위해 기발한 착상을 하였다.

범죄자, 특히 사이코 패스들을 기독교인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가 감방에서 성경책을 넣어 달라고 요청했다든가, 성경을 읽고 있었다는 등이 사이코패스가 기독교인이라고 주장하는 증거가 된다.

 

몇해전 어느 안티는 TV수첩인가 하는 추적 프로그램에서 혐의자의 서재에 성경이 꽂혀 있었다고 그를 안티들은 기독교인으로 규정하기도 했다.

 

더 적극적인 경우 안티들은 사이코패스 범인을 독실한 기독교인을 만들기도 한다.

주일학교 교사로(안산 두 어린이 유괴범 정성현)

성가대원으로(연쇄 살인범 유영철)

신앙 간증을 다니는 전도사로(프로야구 출신 네 모녀 살해범 이호성)

목사로(나영양 성폭행범 조두순) 만드는 것도 모자라 그가 시무하는 교회도 나오고, 심지어는 그 교회 교인까지 등장하게 된다. <자료 1>

 

그런데 연쇄살인범 유영철이 감옥에서 불교에 귀의하였다고 한다.

아니 그가 이모 기자에게 보낸 서신에 의하면

"생사화복을 주관하는 신을 부정하듯 인간이 인간을 그렇게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고 인간을 초월한 신의 존재를 신앙으로 삼는 종교를 경멸이라도 하듯 많은 교회 주변 사람들을 대상으로 삼은 것 또한 사실일 것입니다.

오히려 나중엔 인본주의 종교 자각의 종교라고 할 수 있는 불교쪽으로 의지가 많이 되던군요.

그래서 범죄를 할 때마다 법당을 찾아 이 행각을 멈춰달라고 애원했던 이중성을 보이기도 했던 못난 놈입니다."<자료 2>

 

그렇다면 유영철은 기독교라기 보다 불교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유영철이 기독교 신앙을 어린 시절에 가졌던 것은 사실이지만 범행 당시에는 기독교 신앙을 버렸고 기독교를 경멸하기 위해 교회 주변 사람들을 범행의 대상으로 삼았다는 것은 그가 범행 당시 안티가 되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

그가 범행을 하고 법당을 찾아가서 범행을 멈추게 해달라고 애원하였다는 것은 그가 범행당시 불교에 애착을 갖고 있었다는 증거가 된다.

필자는 여기서 유영철의 종교가 무엇인가를 논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다.

유영철이 비록 법당을 찾아갔다고 해도 그가 불교에 완전히 귀의했다고 할 수는 없다.

만약 불교에 귀의했다면 더 이상의 살인행각은 멈추었어야 했을 것이다.

범죄행위는 개인적인 차원이지 기독교나 불교 등 고등종교가 범행을 교사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안티들은 유영철이 어린 시절 기독교 신앙을 가진 적이 있다고 기독교인으로 올려 놓고 있다.

그들의 논리대로라면 유영철은 독실한 불자인 것이다.

 

그런데 반기련의 정예 안티이고 명문 미션스쿨 출신이고 포항공대에서 수학한 '예수귀신'이라는  안티는 유영철이 기독교인이라고 조작된 자료를 올리고 있다<자료>3

과연 안티는 이렇게 거짓 자료를 만들어 유포해도 되는지 의문이다.

'예수귀신'은 30대의 젊은 나이에 포항공대까지 다닌 좋은 머리를 거짓 증거를 만드는 데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안티기독들은 더 이상 사소한 그루터기를 빌미로 하여 사이코 패스 범인들이나 흉악범들을 특정 종교 신자로 몰아붙이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다.

 

 

<자료>1. 본 블로그에 게시되어 있는 사이코패스 범인들의 기독교인 만들기http://blog.daum.net/antistudy/273,

http://blog.daum.net/antistudy/162

http://blog.daum.net/antistudy/333

 

<자료>2. 유영철의 옥중 서신 - 그가 불교에 호감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자료출처 blog.daum.net/goaqwe/10564378  보릿고개

 

 

<자료>3. 반기련의 '예수귀신'의 유영철에 대한 조작된 자료

위의  유영철의  서신과 아래의 '예수귀신'의 조작된 자료를 비교해 보십시오.

유영철은 이미 범행 당시 안티가 되어 있었는 데 성폭행 후 '예수를 믿느냐'고 물어 믿지 않으면 살해했다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미션스쿨 출신으로 포항공대까지 다닌 그가 이런 거짓자료나 조작하고 있는 안티행각을 하는 것이 참으로 연민의 정이 가지 않을 수 없다.

 

 

쯧쯧쯧님 이 기사 같이 첨부하세요.
글쓴이 : 예수귀신  (222.♡.94.57) 날짜 : 2011-06-08 (수) 19:33 조회 : 291 추천 : 5 비추천 : 1

 

게시물의 해당부분만 발췌 - 편집자 

 

 

 

   

 

출처 : 반기련 자유 토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