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교활동/다음아고라에서 활동

안티들의 선전장 아고라 줄보드에서 "God does not"의 활동(1)

시골마을 주민 2013. 2. 7. 00:16

아고라 줄보드는 이미지 자료를 올리는 곳이다.

이곳은 다른 토론방과는 달리 조회수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이곳을 안티들이 놓칠 까닭이 없다.

줄보드는 자신이 찍은 사진 등 이미지 자료를 게시하는 곳인데 안티들은 이곳을 반기독의 선전장으로 만들고 있다.

매년 수백건의 반기독교 자료들이 게시되고 있지만 이곳은 관리자의 관리 사각지대에 속해서 안티들의 해방구가 되어 있다.

 

수많은 안티들이 이곳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예수귀신"으로 추정되는 인물인 "God does not"는

가장 역동적인 활동을 펼치는 안티의 하나다.

그는 지난 3년간 130여건의 자료를 올렸는 데 대부분이 여러 곳에서 수집한 영상자료를 반기독교적인 스토리에 맞추어 편집하여 올린 것이다.

이미지 자료를 사용함으로 텍스트 자료보다 이해가 쉽고, 강한 인상을 남겨 기독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극대화시키려는 목적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다.

 

그는 교묘하게 조작되거나 왜곡된 스토리에 이미지를 접목시킴으로 기독교에 대한 강한 부정적인 인식을 갖도록 하는 데 달인의 경지에 이르렀다.

 

아래는 그가 올린 자료의 극히 일부다.

그의 의도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

 

1. 아래의 자료는 아고라 줄보드에서 "God does not"으로 검색했을 때 뜨는 자료목록이다.

 

 

 

2. 아래의 자료는 "인간을 살상할 수 있는 생물들"이라는 어느 잡지에 나온 기사로 맹독을 가진 검은 과부 거미, 데스스토코(전갈류), 불랙맘마(뱀), 자이안트 지네 등 8가지 동물들의 그림과 함께 독성을 설명한 자료의 아래에 9번째로 '기독'이라고 해서 기독교를 마치 인간을 살상하는 맹독성 동물에 비유한 것이다.

"예수귀신"으로 추정되는 "God does not"의 기독교에 대한 인식과 그가 형상화하려는 기독교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자료라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