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교의 목표와 노선

안티기독 카페 검은십자가(엑스터시)의 안티기독교 헌장과 강령

시골마을 주민 2011. 6. 7. 00:16

라이코스에 개설된 '안티기독교'의 부관리자로, 네띠앙에서 활발한 안티기독교 활동을 하던 김ㅈㅈ은  엑스터시(검은십자가)라는 안티기독교 카페의 관리자가 되어 독립된 영역을 가진 안티기독교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합니다.

그의 가열찬 활동은 교계에도 알려져 합동측 기관지인 기독신보에서 가장 활동적인 안티기독교 사이트의 하나로 소개를 합니다.(수년전에 사이트 폐쇄)

 

아래는 '검은십자가'라는 안티사이트에 올라온 안티기독교 선언문과 강령입니다.

===========================

 

 

카페 엑스터시(검은십자가)의 안티기독교 헌장

 

야소(예수) 기독(그리스도)은 그 성부인 상제(야훼)를 쏙 빼쏜듯한 간휼 험악한 성질을 골고루 가지신 성자이었겠다.

그러나 그 때의 유태인은 너무 얼된 백성이었던 때문에 다잡히었던 야소를 놓쳐 십자가를 진 채로 도망하여 부활한다 자칭하고 구주 인민을 속이시사 모두 그 교의 깃발 아래 들게 하셨다.

 

십자군 그 뒤에 십자군 동정(東征), 30년 전쟁같은 대전쟁을 유발하여 일반민중에게 사람이 사람을 잡는 술법을 가르쳐 주었으며 늘 고통받는 자가 복 받는다. 핍박을 받는 자가 복받는다는 거짓말로 망국민중과 무산민중을 거룩하게 속이사 실제의 적을 잊고 허망한 천국을 꿈꾸게 하여 모든 강권자와 지배자의 편의를 주셨으니 그 성덕신공은 만고 역사에 쓰고도 남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너무도 참혹하게 피살하였을 뿐만 아니라 오늘의 자각의 민중들과 비기독교 동맹의 청년들이 상응하여 붓과 칼로써 죽은 기독을 죽이니 이제부터 앞으로 기독은 다시 부활할 수 없도록 아주 영영 창사한 기독이다.

기독이 영영 참사하였은즉 노경에 참척을 본 상제니 신세도 가련하거니와 저 기독교인이 누구의 이름으로 상제께 기도하랴

 

안병직편,신채호 [용과 용의 대격전] 한길사 p213~4

==============================

 

카폐 엑스터시 강령

 

[전문]

 

카폐 엑스터시는 인본주의,과학정신,이성으로 무장하고 안티기독교를 행하는 한국 네티즌들의 열린 모임이다.

 

기독교박멸투쟁을 전개하는 카폐 엑스터시는 대형세습재벌교회를 파괴하고 우매한 신도들을 해방시키어 인권이 상식으로 통하는 정의시민사회 건설을 구현한다.

 

거짓을 미워하고 진리를 옹호하는 카폐 엑스터시는 개악랄 외래 잡종교 기독교로부터 민족 고유의 전통문화와 전 인류의 과학적 유산을 수호한다.

 

[강령]

 

1.대기독교투쟁전선을 형성하여 기독교의 부당한 정치,경제,문화적 지배 야욕을 분쇄한다.

 

1.기독교의 악랄한 실체를 고발하고 교회탈출캠폐인을 벌여 강간목사들의 반 인류적 악행을 막는다.

 

1.기독교리의 허구성을 널리 알려 기독교로의 인구유입 가능성을 사전 차단, 기독교의 음흉한 이성말살정책을 저지한다.

 

1.타 안티기독교 동호회와 굳게 연대연합한다.

 

1.모든 안티기독교인들의 활동을 포괄적으로 적극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