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기독교 비판

안티기독의 휴머니즘 - 시나이 반도 성지순례단 폭탄 테러 사건에 대한 발언들

시골마을 주민 2014. 2. 17. 23:15

안티기독이 표방하는 구호는 신르네상스, 또는 휴머니즘입니다.

"기독교의 허위와 거짓을 밝혀내어 기독교의 억압에 아래에 있는 불쌍한 영혼들을 구출하고, 더 이상기독교에 미혹되는 일이 없도록 인간 해방을 하기 위해 기독교를 박멸하는 것"을 그들의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가 휴머니스트로 자처합니다. 그러면서 기독교를 안티하는 것이지 기독교인을 안티하는 것은 아니라고 그들의 선언문 등에서 천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상은 다릅니다.

휴머니즘은 조건없이 차별없이 행해지는 것입니다.

전시에 부상당한 적군도 치료하여 주는 것이 진정한 휴머니즘인 것입니다.

그러나 안티기독들은 기독교인들까지 증오의 대상으로 삼아 온갖 언어적 폭력을 가하고, 조롱하고, 모욕을 가합니다. 

안티들 중 이러한 행태를 비판하면 이들에게까지 욕설과 비난을 퍼붓습니다.

초창기 온건 안티나 합리적인 안티를 주장하던 자들은 거의 안티계에서 퇴출되고 강경파들만 남았다고 보아도 크게 틀리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진천 중앙교회 성도들이 성지순례를 갔다가 이슬람 과격파들에게 테러를 당해 희생되고 다치는 불행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진정한 휴머니즘의 소유자라면 같은 국민이 희생되었다면 그가 어떤 사람이든 애도를 표하고 안타까와 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안티들은 그들이 기독교인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악플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아프칸 탈레반에 의한 샘물교회 선교 봉사단원들이 피랍되었을 때도, 필립핀에서 선교사들이 이동 중 교통사고로 희생되었을 때도, 교회의 활동 중 사고가 난 경우에도 안티들의 악플은 이어졌습니다.

 

다음은 일베와 아고라에 올라온 안티들의 악플입니다.

이것이야 말로 안티기독의 정신을 극명하게 나타내며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기사에 대한 추천순위의 댓글들입니다.

추천순위가 높은 댓글 대부분이 악플임을 볼 수 있으며 반기독교 정서가 온라인상을 지배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테러사망 유족 "곗돈 모아 소원인 성지순례갔는데.."

연합뉴스 | 입력 2014.02.17 10:11

 

 

(진천=연합뉴스) 변우열 기자 = "곗돈을 모아 예수님이 가셨던 고난의 길인 이스라엘의 성지 순례를 하게 됐다고 좋아하더니…"

이집트에서 발생한 관광버스 폭탄 테러로 사망한 김홍렬(63·여)씨의 소식을 접한 유족과 친구, 신도들은 비통함에 잠겼다.

김씨의 딸 윤모씨는 연합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믿을 수가 없다. 너무 힘들고 고통스럽다. 비보를 접한 뒤 가족들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픔이 크다"며 흐느꼈다.

그는 "어머니는 신앙이 독실한 신자였다"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경황이 없다"고 말문을 닫았다.

김씨는 몇년 전부터 충북 진천 중앙 장로교회 권사로 일할 정도로 독실한 기독교신자다.

아들과 딸 둘을 두고 있던 김씨는 진천의 한 아파트에서 혼자 생활하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씨의 친구 A씨는 "성지순례를 가기 위해 몇년전부터 계를 들어 매월 20만원을 모았다"며 "평생 소원인 이스라엘 성지를 다녀오게 됐다며 들떠 있던 모습이 눈에 선하다"고 말했다.

이하 내용생략

 

출처 :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newsview?newsid=20140217101110056

==================================================================================

 

네티즌의견 (총2028개)

등록순| 추천순| 내 댓글 목록

답글 73 미투데이 3007 431

 

 

 

\\\\\\\\\\\\\\\\\\\\\\\\\\\\\\\\\\\\\\\\\\\\\

이슈 이집트 한국인 대상 테러

rkdus114님다른댓글보기
잘가세요 잘다세요~
주님의 뜻이니 잘가세요^^
02:33|삭제신고
다음카페관리자님다른댓글보기
천당가면 예수님도 몰아낸다. 좌빠라고. 천주교.불교.기독교.힌두교.이슬람교. 한국개독교. 02:20|삭제신고
춘추전국님다른댓글보기
백퍼 리베이트 장사임 쓰레기인간 개먹사 오로지 받는거만익숙하고베풀줄은전혀 모름 진짜 개독교는개혁되어야함 02:18|삭제신고
kjh님다른댓글보기
개독들 한방에 모두
천국으로 보내는 방법 없나?
그러면 우리나라도 조용할 텐데
============================================================
 

 

베스트 댓글 jaehodu님 다른댓글보기
 목사가 말하더군 믿음이 부족해서 죽은거라고 14.02.16|삭제신고

답글 0 미투데이 340 17

 

 =====================================================================================

 

 

이슈 이집트 한국인 대상 테러

연합뉴스 | 입력 2014.02.16 23:50

 

 

베스트 댓글 기승이님 다른댓글보기
왜 알라신 잘 믿는 나라가서 불신지옥 예수 천국 하면서 그러냐고?? 14.02.16|삭제신고

답글 11 미투데이 293 60

 

 

베스트 댓글 김인숙님 다른댓글보기
빠빠이 14.02.16|삭제신고
답글 1 미투데이 63 10
 

\\\\\\\\\\\\\\\\\\\\\\\\\\\\\\\\\\\\\\\\\\\\\\\\\\\\\\\\

 

일베에서의 반응

 

 

 

중간내용 생략 - 여행일정

 

 

 

 

 

 

아래는 일베에 올라온 기사와 댓글들입니다.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지순례폭탄테러 - 복사본.hwp

 

성지순례폭탄테러 - 복사본.hwp
0.33MB